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고양특례시 고양동,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공개모집

기사승인 2024.04.16  19:01:00

공유
default_news_ad1

- 4월 29일까지 2명 방문신청 받아

[경기중앙신문]

   
 

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문제를 주체적으로 해결해 나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명을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.

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▲복지정책 홍보와 특화사업 협력 ▲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▲지역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인적·물적 지원 발굴 육성 ▲그밖에 지역사회 복지사업 전반에 대한 협의 및 건의 등 필요한 사항을 수행하게 된다.

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고양동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주민으로,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성실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.

모집 기간은 4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이다. 희망자는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지원서, 주민등록초본, 사회복지 관련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등을 작성한 후 고양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. 관련 서류는 고양동 행정복지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김태일 고양동장은 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하는 단체로서 봉사할 열의가 있는 동 주민들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란다.”라고 밝혔다.

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복지팀(☎031-8075-5794)으로 문의하면 된다.  

오종석 기자 kimsonet@korea.com

<저작권자 © 경기중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